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이용안내 FAQ입니다.
제품과 해당기기가 미라캐스트로 연결은 되었지만 화면이 나오지 않은 경우는 다음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.
1. 불안정한 어댑터를 사용하는 경우 전력이 부족해서 이런 현상이 나올 수 있습니다. 이럴때는 1A 이상의 어댑터나 스마트폰 충전기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2. 만약 전원이 안정적으로 공급이 되었는데도 이런 경우가 있으면 해당기기와 제품을 전부 리셋을 하고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평일 : 10:00 ~ 17:00 점심 : 12:00 ~ 13:00 토/일요일, 공휴일 휴무
우리 1005-302-599813 예금주:(주)캐스트프로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